About 피망 환전상



피망머니, 피망머니상, 피망포커머니, 피망머니시세, 피망포커칩, 피망머니가격,

더 읽기 사람을 구하려다 되려 배신당해 죽게 된, 주인공 그는 다음 생이 있다면 나쁘게 살리라 결심한다 그렇게 죽음 후에 모든 것이 끝난 줄 알았지만, 그는 내공이 있는 세계의 소혁이라는 청년에게 빙의된다 자신을 빌런 시스템 이라고 소개하는 목소리가 그의 목숨을 살리고 능력을 부여하기 시작했다 그는 과연 소혁의 몸으로 이 세계에서 시스템을 이용해 최강이 될 수 있을까?

같은 사람이 되는거 같아 그냥 놔뒀습니다.(경상도 말투였고 그걸로 먹고 사는거 같아 불쌍하기도 하고 ㅋㅋㅋ)

더 읽기 "현맥으로 정해진 힘이 곧 지위인 세상에서, 소태화는 망가진 현맥으로 가문의 후광조차 받지 못한 열등감 덩어리로 자라난다 그런 소태화는 유운성 최고 미인과의 혼삿날, 질투에 미친 소태진에게 독살당한다 유운성과 멀리 떨어진 어느 대륙에서 갓난아기로 환생한 소태화는, 명의의 손에서 태운이라는 이름으로 자라게 된다 허나 천독주라는 보물 때문에 사부를 잃게 된 태운은 복수를 다짐하며, 천독주를 빼앗기지 않으려 절벽에 몸을 던졌는데… 눈을 떴더니, 독살 당한 직

더 읽기 황재호는 자신의 꿈인 꽃집을 차리기 위해 게임을 시작하게 되는데, 게임 속에서 꽃집을 운영하기 위한 재호의 긴 여정이 시작된다

더 읽기 요리 문외한 한별. 요리고등학교 수재들 틈에서 적응할 수 있을까?

더 읽기 『때로 삶은 단 한순간에 결론이 난다.』 왕후 마리 트리지아의 자살 소식에 헤수스 왕국의 국민들은 충격에 빠진다. 모두가 왕후의 재목이라 칭송하던 그녀의 죽음에 가장 의아함을 느낀 것은 그녀의 쌍둥이 오빠인 라파엘 에반스.

더 읽기 교도소에서 암수 범죄가 적힌 노트를 발견했다. 장봉은 교도관이다. 그는 우연히 한 수감자의 노트를 압수하게 되는데, 놀랍게도 그 안에는 복역자들이 자백한 암수 살인 사건들이 쓰여있었다. 오랫동안 묻혀 있던 범죄들은 그의 상상을 초월했다.

더 읽기 귀신 보는 능력을 지닌 귀족 영애 쥴리아. 이 힘으로 막대한 부를 손에 넣겠어! 어느 날, 쥴리아에게 찾아온 에페시아 공국의 공왕 리오.

더 읽기 무너진 교권을 한게임 환전상 지키기 위해 교권보호국 소속 나화진의 참교육이 시작된다!

더 읽기 천 년 전 황후 한이말로 환생한 한예인, 불우했던 그녀의 삶을 안타깝게 여긴 신이 자비를 내려준 것이라 생각했는데…

더 읽기 작고 가난한 영지 ‘화이트’의 영주, 로즈. 영주민들과 오순도순 잘 먹고 잘살고 싶었는데, 갑자기 이종족 이주민이 늘고 자꾸 사건에 휘말린다?

더 읽기 암살자로 키워진 군인 카시야 델 로만. 인간으로서의 감정을 잃고 도구로서 살아온 삶의 마지막은 결국 버려지는 것이었다.

더 읽기 공무원 준비 생활만 수 년. 그런데 이렇게 억울하게 죽다니...! 그래서일까요? 죽었다 태어나니 아름다운 여백작이 되어 있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